마사지 기술

마사지는 신체의 기능을 조절하기 위해 신체의 자연적인 힘과 관련된 근골격계와 “인간-기계” 시스템을 재정렬하거나 자극하기 위해 손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가장 일반적인 매스:

요즘은 일반적인 마사지도 진화하고 있다. 마사지는 이제 전신적인 느낌을 포함한다. 머리, 목, 몸통, 다리를 포함한 전신 마사지를 한다. 또한, 전신 마사지와 대조적으로, 신체의 특정 압박 지점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것은 조직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일부 마사지 기술에는 발 마사지도 포함된다.

전신 마사지는 또한 몸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 손 밖의 여러 기구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곤충, 사과 또는 손가락으로 피부를 긁는 것은 압력을 가하는 방법의 또 다른 예이다.

타운십과 수백 년 전, 아홀렌슈타인법은 비염과 건선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신체의 장기와 분비선을 긴장시킴으로써, 침식과 웹사이트를 교정했다. 또한, 근육 경련을 긴장시킴으로써 일시적인 근육 완화를 달성했다. 아유르베다 의사들은 진료소를 방문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환자들에게 삽관하는 방법을 개발했다.

연구원과 의사들이 마사지에 대해 추천하는 것:

지압 또는 온순함, 직접적인 수단, 치료가 신뢰할 수 있고, 온화하며, 즐겁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여러분이 너무 거칠거나, 너무 고통스럽거나, 아니면 일시적이지 않은 마사지를 받는다면, 그런 종류의 마사지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여러분의 몸에 가장 좋은 이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온화함은 치료사가 밴드 압력을 형성하지 않고 근육을 부드럽게 압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양한 신체 부위에 집중하는 것은 더 나은 순환, 더 나은 배출을 촉진하고 신체에서 더 나은 제거를 촉진할 수 있다.

자신의 방법이 신호를 보내거나 처음이라고 믿기를 원하는 마사지 치료사에게 속지 마십시오. 항상 첫 번째 방법입니다. “엄마는 짐을 제대로 내려놓는다”는 속담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나는 엄마가 짐을 내려놓지 않는다고 말한다. 여러분에게 짐을 지우는 사람들은 항상 아버지, 머리, 주인이고, 여러분에게 짐을 지우는 사람은 실패하도록 설정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버지는 항상 전문가, 주인, 동기, 그리고 잘못되면 비난할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는 그 짐을 내려놓습니다.

당신이 마사지를 받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의 여성적인 면을 접촉하세요. 기억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극복해야 할 충격적인 경험이 주어진다면, 그것은 고통을 가릴 수 있습니다. 틀니를 착용하고 있다면, 방문하는 동안 틀니를 착용하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여자이고 남자들이 치료사로 일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성기에 대해 진실을 말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치료사는 거울로 당신의 성기를 볼 수 없다.

휴식이 어렵다면 배운 마사지 기술을 집에서도 연습할 수 있다. 여러분의 반사 요법 마사지 기술은 불안, 스트레스, 그리고 우울증 치료에도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항상 반사요법 의사에게 적절한 마사지 기술을 설명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1 thought on “마사지 기술”

  1. Pingback: online casino that pays real money with free pla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