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마사지의 이점

마사지는 직장에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에 휴식을 취하는 경험 그 이상이다. 사용자를 만든 엔티티와 다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실체가 정신적 안내자일 수도 있고 더 높은 힘일 수도 있다.

신체에는 신체의 건강 상태에 대해 필요한 모든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역사와 현대 치료법의 도움으로, 여러분의 몸과 그것이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이는 간접적으로 건강 수준 향상으로 이어진다. 그것은 의료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의료 질환으로 인한 고통을 완화하기 위한 보완책이다.

오늘날 마사지는 고대보다 훨씬 더 멀리 행해지고 있다. 마사지는 스파와 리조트에서 행해지는데, 다양한 질병으로 인한 고통을 덜어주기 위한 것이다. 오늘날,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행해지고 있다.

요가 마사지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o 약속과 시간에 부담을 주지 않고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o 긴장을 완화하고 코르티솔을 낮춰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입니다.

o 체내 부종의 영향을 줄여줍니다.

o 근육통과 통증을 완화합니다.

o 혈압을 조절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합니다

o 증상 감소에 중요한 요소인 통증 신경과 전반적인 이완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불면증을 완화합니다.

o 소화 기능과 위 기능을 돕고 변비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o 월경 주기를 치료하고, 출산율 문제를 줄이고, 근육 경련을 완화합니다.

o 조직 및 전반적인 신체 건강의 회복 및 치유에 도움을 줍니다.

많은 연습이 있지만 신체적 연결이 있고, 편안함을 완화하며, 심지어 의학적 치료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것은 소수에 불과하다. 요가, 즉 요가는 몸의 모든 근육을 치료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요가의 중심 교리는 초점이다. 요가를 실천하는 주요한 이유 중 하나는 여러분의 생각을 통제하는 것을 배우고 살아있고, 흐르고, 통제되고, 회춘되는 것으로서 여러분의 몸에 집중하기 위해서입니다. 요가는 안전한 만큼 간단할 수 있다. 요가는 안전한 연습과 자세에 관한 모든 것이다. 그것은 편안하고 여러분의 몸, 환경, 그리고 환경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을 높이는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요가는 당신에게 빠르고 폭발적이지 않고, 느리고 꾸준하게 하라고 가르친다. 그것은 진정, 회춘, 진정, 진정 효과를 가져오기 위한 느리고 꾸준한 시간 범위를 가지고 있다.

필라테스는 명상과 결합된 운동이다. 필라테스 매트 연습을 보완하기 위해 조셉 필라테스가 만들었다. 그것은 요가와 같은 신체적 이점을 공유하지만 필라테스 연습자들이 그들의 바디 랭귀지에 더 집중하고 호흡과 척추를 조절하고 그들의 몸과 조화를 이루도록 요구한다. 그것은 아찔해 보이지만 보코네와 같은 수축, 느린 움직임, 작은 마이크로 코루틴과 같은 조정, 유동적인 신체 제어인 여러 신체 자세를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호흡에 주의하기를 원하고, 언제 더 깊게 숨을 쉬어야 하고, 언제 숨을 삼켜야 하는지를 알기를 원하며, 비판단적인 심장 초점을 촉진합니다.

o 나는 필라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을 언급한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이다. 필라테스 방법은 전통적인 운동과 명상, 호흡 조절을 결합하여 그랩 파워와 같은 요가 경험을 만들어낸다. 여러분이 운동하는 것을 잊는 것은 너무 재미있어요! 요가를 계속하기 위해서는 가끔 요가를 사랑해야 합니다. 필라테스와 필라테스의 방법은 다르고 그것들은 비슷한 느낌이다. 목표는 자세를 조정하고 흐름, 흐름, 유체의 움직임, 조절, 신체 인식, 타인에 대한 인식,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신체와 몸통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