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치료 직업

저글링 스태프, 밸런스 보드, 안정 플랫폼을 이용한 얼굴, 목, 어깨, 가슴, 다리의 신체 검사.

물리적 운동 요법과 지압은 어떻게 다릅니까?

신체 운동은 근육, 연골, 뼈의 발달과 관련이 있다. 근육은 전기 저항을 사용하여 테스트되고 뼈는 궤적 기계를 사용하여 테스트됩니다. 흡혈적으로, 신체 운동은 힘, 근육 톤, 그리고 조정과 관련이 있다.

물리치료 급여는 어떻게 평가하기 어렵나요?

결과는 많은 변수의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물리치료 과정에서 받는 훈련 수준, 치료사로서의 시간, 선택한 위치 또는 설정 등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물리치료사의 평균 연봉은 63,000달러에서 99,000달러 사이이다. 이러한 유형의 물리치료 직업에서의 수입 경험은 훈련의 수준과 직업에 대한 수요에 따라 다르다.

물리치료사들은 건강에 문제가 있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과 함께 일한다. 3명 중 1명 정도가 신체적인 질병을 앓을 수 있다. 이러한 질병에는 심장병, 관절염, 하퇴부, 목 부상, 턱, 선천성 기형, 뇌성마비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환자들은 그들이 점차 병에서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물리치료사들의 지도를 받는다. 어떤 치료들은 다른 치료들보다 더 성공적이다. 결과는 질병의 특성, 회복 전 남은 시간, 수술 후 치료 단계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팔 재활 치료는 팔이 뻣뻣해진 부상을 입은 환자를 도울 수 있다. 그렇다면 물리치료는 곧바로 그림 속으로 들어간다. 치료사는 먼저 부상을 평가하고, 집단 행동을 설명하며, 수술의 목표를 명시한다. 수술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치료사는 수술 기간 동안 환자를 모니터링하고 부상 범위를 관리할 수 있을 때 다시 연결합니다.

물리치료 직업 시장의 몇몇 전문 분야는 노인 치료, 부상당한 노인들을 위한 물리치료, 그리고 스포츠 의학 물리치료를 포함한다. 고용 시장의 각 영역은 고유하며,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은 다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의학 분야에서 직업을 찾고 있는 물리치료사라면, 우리는 당신이 인터넷에서 더 많은 연구를 할 것을 권장한다. 물리치료사 웹사이트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