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마사지 받는 법

따뜻한 물을 조금씩 마시고 미지근한 물과 텍스처 세트를 따라하세요. 따뜻한 물을 마시면 체온이 올라가게 되고, 이는 결국 이완 반응을 촉진시킨다.

핫라인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은 후에, 여러분은 아마도 철저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마사지를 받고 싶을 것이다. 런피플 주소에서 치료사를 통해 마사지 치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그나 그녀에게 정확히 말하세요. 예를 들어, 발 마사지를 원하십니까? 당신의 치료사에게 당신의 신체의 어느 부분을 마사지하고 싶은지, 그리고 누구에게 물어보아라. 마지막 터치는 종종 당신의 정신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 스웨덴 마사지 후에, 당신은 추가적인 편안함을 위해 관능적인 마사지에 빠져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천천히 마사지

만약 당신이 더 강렬한 마사지를 원한다면, 당신은 시트를 사용하여 스웨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확실히 몸과 머리에 더 강한 마사지를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사지를 선택한다면, 당신의 안마사는 섬세한 마사지이기 때문에 이 방법에 숙련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두통

마사지 중이나 마사지 후에 두통이 생긴다면, 그것은 꽤 정상적인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머리로 가는 순환이 촉진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근육 그룹에서 긴장감을 느끼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만약 경험이 있다면, 이것은 종종 마사지를 위해 과도하게 옷을 입은 결과이기 때문에 당황하지 마세요. 자세를 바꾸고 싶을 때를 대비해 마사지할 때 헝겊을 들고 다녀야 할 것이다.

●긴장감

긴장된 느낌은 당신의 몸의 여러 부분을 말해요. 긴장된 곳은 여러분의 심장박동을 높이고 여러분의 목의 근육을 들어올리게 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을 뻣뻣하게 만들 것입니다. 평소 마사지 기술이나 통증의 특성에 따라 몸의 여러 곳에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너는 아프다

마사지 후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조직에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마사지는 매번 마사지를 받을 때마다 망치로 턱을 때렸을 때 멍이 드는 것과 같은 통증을 줄 수 있다.

◦너는 편안함을 느낀다

마사지를 하면 몸의 여러 곳의 긴장이 풀리고, 마사지의 느낌에 편안한 느낌이 동반될 수 있다.

◦당신은 메시지를 남길 만큼 충분히 편안함을 느낍니다

탄력을 잃지 않고 마사지를 중단하고 마사지 치료사에게 나가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남길 수 있을지 잘 모르겠으면 시작하기 전에 다리를 수축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만약 여러분이 떠날 수 있다면, 여러분 자신을 가볍게 안아주세요.

◦당신은 긴장하지 않아요

계속 읽어보세요! 이것은 단지 당신의 몸의 긴장이 반드시 마사지 때문만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긴장은 정상적이고 건강합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건강을 위해 긴장을 풀어주면 됩니다. 스트레칭, 호흡 운동, 요가, 그리고 명상은 여러분의 하루 동안 쌓였을지도 모르는 긴장을 풀어주는 좋은 방법들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긴장할 때 발견하고 여러분의 모든 스트레스를 다른 것 말고는 근육에 놓아라.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에 갈 때, 먼저 심호흡 운동을 하고, 여러분에게 평화를 주는 장소를 찾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