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초

세인트폴리아: 세인트폴리아는 많은 화초들보다 수요가 적다. 그것은 거의 모든 것에서 자랄 것이지만, 보통 성장은 더디다. 이 식물은 뿌리가 매우 가늘고 가뭄에도 강하다. 세인트폴리아는 작은 하트 모양의 잎과 하나의 줄기를 가지고 있어 무성한 식물이다. 여름 동안 절대 마르지 않도록 하세요.

세인트폴리아는 많은 빛을 좋아하기 때문에 햇빛이 잘 드는 위치를 찾거나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창문 옆에 두십시오. 그들은 약간만 젖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물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밤보다는 아침에 데드헤드 식물과 물.

그들이 최상의 상태에 있을 때 충분한 사료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시즌이 끝날 때 최종 사료를 먹는지 확인하세요. 매 2-3년마다 다시 냄비에 담으세요.

이토리아: 저는 이것들을 창문턱에 사용합니다. 평평한 표면을 통해 꽃이 피어오릅니다. 그들은 많은 빛이 필요하지 않고, 단지 남향 창문에서 몇 시간만 있으면 됩니다. 나는 나무틀을 사용하고 퇴비를 채운다.

꽃의 색은 흰색과 연한 노란색에서 진한 오렌지색까지 다양하며, 대부분 갈색이다. 그들은 16-20°C (60-64°F)의 온도에서 가장 행복합니다. 꽃들이 오후 햇살처럼 아침과 오후의 빛에서 최고일 때, 그것들은 실제로 작은 이슬을 닮았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태양의 양이 완벽한 장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나는 이 식물들을 밖으로 옮기지 않고 창문턱에 보관한다. 그들은 그것을 즐기지만, 저는 그들에게 만약 그들이 화분에 비해 너무 커지면, 그들을 테라스나 현관으로 옮길 것이라고 말합니다.

스피란데스: 이것들은 또한 밝은 빛을 필요로 합니다. 저는 이것들이 화분에 비해 너무 클 때 야외로 옮기고, 저는 더 큰 화분에 세 개의 미니어처 심비디움을 넣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큰 꽃들 때문에 이 특별한 식물들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높이가 약 3피트까지 된다.

그들이 집에서 자랄 때, 그들은 큰 귀 때문에 잠시 그늘을 지어야 한다. 그것들은 매우 시고 산성입니다. 이 식물들은 버섯처럼 흙에서 솟아나며 6피트까지 자랄 수 있다.

냄비에 완벽한 재료는 다공성 화분 혼합물이다. 그것들은 공기를 유지하기가 더 쉽고 그렇게 빨리 썩지 않는다. 이 식물들은 식물의 뿌리에서 자라기 때문에 지금까지 생존하는 데 항상 어려움을 겪어왔다.

심비디움 난초가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은 충분한 빛을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적절한 양의 수분과 정확한 온도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식물의 뿌리가 항상 시원하고 촉촉하며 절대로 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 여름철에는 심비디움을 매일 몇 시간씩 야외에 놓아두되, 겨울철에는 적어도 하루에 4~5시간은 실내에 놓아두어라.

불필요한 부분을 다듬어서 이 식물들을 돌보고 너무 오래 자라지 않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꽃들이 작지 않게 하기 위해 그것들이 짧기를 원합니다. 일단 꽃이 피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그들이 크고 아름다운 꽃들을 더 많이 생산하도록 하기 위해 그들에게 비료를 줄 수 있습니다.